고객센터


톤수별 매물정보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02-3663-8766

24시간/문자/카톡/이메일 상담가능


팩스 : 02-3665-0345



지역별 매물정보

  • - -

개인정보 취급 방침

[본문보기]















   물류뉴스   
MAIN<물류뉴스


게시글 검색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방역체계 전환 후, 각종 프랜차이즈들은 다양한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 비대면 소비에 익숙한 고객들과 더불어 위드 코로나 시행으로 늘어날 대면 서비스 수요를 생각하면 안정적인 매출을 위해서라도 균형감 있는 운영 전략이 무척 중요하기 때문이다.
주원통운(주) 124.111.208.185
2021-12-09 10:11:22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방역체계 전환 후, 각종 프랜차이즈들은 다양한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 비대면 소비에 익숙한 고객들과 더불어 위드 코로나 시행으로 늘어날 대면 서비스 수요를 생각하면 안정적인 매출을 위해서라도 균형감 있는 운영 전략이 무척 중요하기 때문이다.

치킨프랜차이즈 멕시카나는 변화를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을 내다 보며대면과 비대면 서비스를 병행할 수 있는 대안을 마련해왔다.

 

올해 상반기 자사앱 런칭 후, 현재까지 가입자들 대상으로 웰컴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지속적으로 가입자를 끌어모으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매월 고객 참여 이벤트를 마련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간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여 편의성을 강화하는 이용률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처럼 멕시카나는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서비스와 품질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런 노력이 신뢰와 애정 받는 브랜드로서의 가치로 거듭날 수 있길 바라본다.멕시카나의 대면 서비스 전략으로는 ‘Mexicana Shop#’이 있다. 치킨을 쇼핑하는 공간을 의미하며, 고급스러운 컨셉의 인테리어로 매장 방문 고객이 여유롭게 치킨을 즐기며 즐거운 경험으로 기억될 수 있게 구성했다.

댓글[0]

열기 닫기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수집거부  |  회사소개  |  회원탈퇴
회사상호 : 주원통운(주) / 사업자번호 : 109-86-30106
사업장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47 (마곡동, 퀸즈파크나인) C동 1041호, 1042호, 1043호, 1044호, 1045호, 1046호
상담전화 : 대표번호 : 02-3663-8766 / e-mail : qodmlrms@naver.com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9-서울강서-1797호 / 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번호 : J1204020190007
COPYRIGHT (C) 2010. ALL RIGHT RESERVED.


홈페이지 내의 모든 내용은 "지식재산권"에 해당함으로 당사의 허락 없이 어떠한 내용도 임의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무단 사용 시 그에 따른 법률적인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게됩니다.